고객님만을 위한 하나건설 고객센터입니다
하나뉴스
고객의만족을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하나건설
[동아경제]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 오늘(28일)부터 4일간 청약일정 진행 2021.05.28

[뉴스바로가기]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10528/107160858/1

 

 

 


주택형 구분없이 1인 1건 청약신청 가능, 중복신청 시 모두 무효처리

㈜문장건설이 공급하는 민간임대아파트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가 오늘(28일) 본격적인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주택전시관 개관과 함께 오늘부터 31일(월)까지 4일간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화)이며, 정당계약은 2일(수)부터 5일(토)까지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은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청약 안내 확인 및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 활용동의 약관 동의를 거쳐 휴대폰 본인인증과 정보입력 후 청약신청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임차인 모집공고시점을 기준으로 주민등록등본상의 주소지와 다른 경우 청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중복 청약이 불가능하니 관심을 갖고 있는 수요자라면 청약에 앞서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사전관람예약 조기 마감으로 인해 주택전시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관람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E-모델하우스’를 통해 세대 내부를 꼼꼼히 확인해볼 수 있으며 입지여건과 단지배치, 평면 등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별도로 제작되어 주택전시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 29-8번지 외에 들어선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2층∙25층, 10개 동, 총 834세대에 전용 59∙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할 계획이다. 단지 내 공원과 율리공원이 연결돼 있는 공원 품은 아파트인 만큼 청정한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돼 쾌적함과 안전성을 모두 갖출 전망이다.

여기에 대단지 아파트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각종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휘트니스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G.X룸 등 운동시설과 작은도서관, 독서실키즈룸 등 여가 및 교육시설까지 마련돼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안에서 여러 활동이 가능하다. 세대 내부에는 헤파필터가 적용된 미세먼지 차단시스템과 실내공기 청정기능을 갖춘 세대환기 시스템 등 첨단시스템이 적용된다.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는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에 안중시장, 홈플러스, 은행, 우체국 등 생활 인프라가 잘 형성돼 있고, 38번 국도를 통해 포승산단과 고덕신도시 등으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전국으로 통하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한편, 사전관람예약자에 한해 방문 가능한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송담 하나로마트 옆)에 위치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이전글[글로벌경제신문] 청약 하루만에 8만건 육박,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
다음글[지피코리아] ‘안중역 지엔하임 스테이’, 평택에 없던 차별화된 특화설계 선봬